윈도우 8

Sports/취미


 

윈도우 8

TJ System Ltd 0 3146

이번 주에는 앞으로 출시될 windows 8 에 대하여 설명 하고자 합니다. 사실 많은 관심과 앞으로 전망이 궁금해 집니다. Windows 8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작한 windows 7 차기 버전의 네임 입니다. 버전은 windows NT 6.2 CES 2011에 공개하였습니다. 가정 및 비즈니스용 데스크톱, 노트북, 넷북, 태블릿 PC, 서버, 미디어 센터 PC를 포함한 개인용 컴퓨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windows 8은 개발 초기에는 대중에게 자세하게 설명되지는 않았으나 작업 목록에는 파일 접근 기능의 개선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windows 8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을 사용할 것이며, windows 서버 8 2012년에 출시된다는 불확실한 소문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8 20129월 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011 1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8에서 인텔 AMD의 기존 x86 마이크로프로세서뿐 아니라 ARM 마이크로프로세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SMS 기능, 새로운 가상 키보드, 새로운 부트 스크린, 기본 테마 투명성, 지리적 위치 서비스, 하이퍼-V 3.0 쓰레기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식발표는 2011 9 13일의 미국 애너타임 에서 열린 개발자 대회에서 windows 개발자 프리뷰가 공식 배포되었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Windows 8 의 새로운 기능

metro UI 및 시작 화면: windows 8 메트로 UI라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시작 메뉴는 새로운 시작 메뉴를 선호함에 따라 변경되었으며window 처럼 응용 프로그램, metro 스타일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바로 가기를 포함합니다.

사진 암호: 새로운 인증 방식으로 말미암아 사용자들은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사진 상으로 로그 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의 리본 인터페이스windows 탐색기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 군 의 응용 프로그램들에서 쓰였던 것과 비슷한 리본 인터페이스를 이용합니다.

Native USB 3.0 지원: windows 8에 도입될 기능으로 USB 3.0 지원이 있습니다.

새로운 파일 시스템: windows 8 프로토곤 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파일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 입니다.


windows 스토어: windows 8은 응용 프로그램을 구매하고 판매하고 광고하기 위한 온라인 시장 인 windows 스토어를 포함합니다.


windows : windows 8은 플래시 드라이브처럼 USB로 연결된 드라이브로부터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windows 라고 합니다.

복원 기능: 개발자 프리뷰에는 새로운 두 가지 복원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바로 새로 고침 과 초기화 기능인데, 둘 다 재설치 보다 더 쉬운 완전한 복원을 제공 합니다. 전자는 사용자의 모든 설정과 파일을 유지하고,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들을 제거하는 동안 windows 파일의 모든 변경 사항 들을 원래 상태로 되돌아 갑니다. 후자는 라이선스 동의와 같은 추가적인 사용자 입력이나 하드 디스크 선택 과정 없이 모든 파일을 삭제하고 windows를 효율적으로 다시 설치합니다.


windows 라이브 ID 통합: 한 가지 큰 변화는 사용자 계정이 더 이상 로컬 전용일 필요가 없으며 windows 라이브 ID와 연계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windows 8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가정용 컴퓨터에서 직장 노트북 등으로 옮기더라도 사용자가 설정과 파일을 분실하지 않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windows 8 예측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8, 현재 개발 중인 운영체제로서 64비트와, 128비트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 메모리는 2GB쯤이며 최소 메모리는 1GB입니다. windows 8은 아직 베타버전이 나오지 않고, 2012년 이후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2012년에는 베타, RTM 버전이, 2013년에는 정식버전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windows 8windows 7보다 더 빠른 성능과 다운로드 가속장치, 속도 가속장치 등등이 있어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 등등이 더 빠릅니다. 시작버튼도 이때까지의 windows 보다는 훨씬 간편해 져있고 탐색기에 한 파일을 드래그하여 키만 누르면 바로 파일을 뭉친 또 다른 파일이 생겨나는 독특한 windows입니다.

 

Windows 8 UI 전환 방식

Windows 8이 차용한 Metro UI는 태블릿 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폰 보다 화면이 큰 태블릿 의 특성을 감안하면, 명령 아이콘으로만 바탕화면을 채우는 것보다는 날씨, 주가, 뉴스 등의 정보를 함께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데스크 탑 에서 Metro UI를 사용할 때는 화면 하단에 스크롤 바를 마우스로 조정해야 하는데, PC 조작에서는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Windows 7 형태의 기존 UI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Windows 7 UI에서 돌아가는 Application이 구조적으로 다르다는 점입니다. MS는 태블릿 시장을 겨냥해 Windows 8이 기존의 Intel 기반 x86 CPU 뿐만 아니라 ARM 기반의 CPU에서도 구동된다고 밝혔습니다. 태블릿 쪽에서는 아무래도 전력 소모와 발열이 낮은 ARM 기반의 CPU가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Metro UI에서 실행되는 Metro Style Application들은 x86 ARM을 모두 지원합니다. 그러나 기존에 Windows XP 7 용으로 개발된 포토 샵, 오피스 등의 데스크 탑 프로그램은 x86 버전에서만 작동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