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Watercare 향후 20년간 185억달러 계획 발표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Watercare 향후 20년간 185억달러 계획 발표

시사뉴스 0 822

79df2c429560f05952b01e092249dcb8_1626240915_501915.jpg

Waikato 수처리시설 , Tuakau 


Watercare는 상하수도 네트워크 유지 및 개발을 위해 향후 20년 동안 185억 달러의 예산 집행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역대 최대의 투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Watercare의 CEO인 Jon Lamonte는 종합 계획이 급속히 증가하는 오클랜드 인구에 맞는 서비스제공을 위해 새로운 상수원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노후 시설/설비 자산들을 교체하고 하수/폐수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궁극적으로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향후 20년간 185억 달러를 들여 기후 복원적인 방식으로 성장하는 도시를 계속 지원할 계획입니다. 투자 금액의 평균치를 계산하면 매일 250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오클랜드의 인구는 향후 20년 동안 거의 50만 명 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식수를 계속 공급하고 변화하는 기후에 적응하면서 우리 지역의 폐수를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엄청난 일을 해야 합니다.


인구가 늘어나는 동안 산업도 성장합니다. 오클랜드는 이미 전국 식음료 제조업체의 3분의 2(물이 필수적인 두 부문)의 본거지이므로 안전한 물 공급으로 이러한 산업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더 넓은 범위에서 국가 경제에 매우 중요합니다.”


"인허가와 대규모 인프라 구축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며 이러한 이유로 인해 우리가 20년 계획 기간을 짜고 미리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합니다." 


Waikato 강에서 끌어오는 물의 양을 늘리기 위한 허가 신청서가 현재, 조사 위원회(Board of Inquiry)에 계류 중으로 연말까지 결정이 날 것으로 예상된다.


"허가 승인이 떨어지면 하루 최대 1억 5천만 리터를 처리할 수 있을 때까지 Tuakau인근에 새로운 처리장을 점진적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그 것은  Waitākere 댐 5개 모두에서 얻을 수 있는 물의 양보다 더 많습니다. 또한 이 물을 도시로 운반하고 시스템의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파이프라인이 필요합니다.”


79df2c429560f05952b01e092249dcb8_1626241578_636238.jpg

Watercare 의 터널굴착기, Mangere



Rosedale과 Mangere에 있는 이 지역의 가장 큰 두 개의 폐수처리 공장이 확장 및 업그레이드될 예정인 가운데 폐수 인프라에도 상당한 투자가 계획되어 있다. 이 작업은 탄소 배출과 폐기물을 줄이면서 공장 성능을 향상시킬 것이다.


"우리는 폐수 처리 과정을 개선하고 폭우로 인한 범람을 줄이기 위해 향후 20년 동안 하/폐수 시스템에 110억 달러에 가까운 돈을 투자하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배출하는 폐수가 궁극적으로 수로의 수질을 개선할 것입니다."라고 Lamonte는 말했다.

 

"이러한 점은 고객들도 많이 공감하고 있으며, 저희도 그렇습니다. 이는 단순히 당사의 인허가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운영하는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Climate Change(기후 변화)는 계획에서 건설, 그리고 향후 운영 관리에 이르기까지 인프라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핵심 고려 사항이다.


"우리는 2050년까지 순수한 Zero Emission(무배출) 회사가 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특히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폐수 처리 공장의 공정을 개선하여 운영에 소요되는 에너지 양을 줄이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바이오 가스를 사용하여 생성하는 에너지 양을 늘리고 있습니다."


자산 관리 계획에 설명된 모든 프로젝트 자금은 상하수도 요금, Infrastructure Growth Charges(기반시설성장요금) 및 차입금을 통해 조달된다.  향후 10년 동안 Watercare의 가격 정책은 자산관리계획에 맞춰 조정된다.


7월 1일 부로 상하수도 요금이 7퍼센트 인상되었다. 평균 가정의 경우, 매주 1.50달러를 더 내게 되며 IGC 비용도 최대 12%인상된다.


Watercare는 시티카운실 Rate로 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으며 시티카운실에 배당금도 지급하지 않는다. 그러나 Watercare의 자금 차입 능력은 지방 정부 프레임워크 하에서 운영되는 오클랜드 카운실 그룹의 차입금 관리통제기구와 연계되어 있다.


“우리 대차대조표가 건실하고 더 많은 대출을 받을 수 있기를 원하지만 현재의 재정적 제약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전의 수준보다 상하수도 요금을 더 올려야 했던 이유입니다. 이러한 인상 없이는 고객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