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 시민 12월 15일부터 여행가능 - NEXT COVID PLAN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 시민 12월 15일부터 여행가능 - NEXT COVID PLAN

시사뉴스 0 749

오늘(11월 17일) 저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국가가 새로운 신호등 시스템을 도입하는 방법, 오클랜드의 경계가 어떻게 변경될지, 커뮤니티 케어, 테스트 및 추적 체제와 같은 COVID-19 관리의 다른 핵심 구성 요소를 위해 다음에 무엇이 나올 것인지를 포함한 COVID-19 대응의 다음 단계에 대한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우리는 COVID와의 싸움에서 새로운 국면에 있습니다.


Delta바이러스가 이 곳에 있고 델타가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략을 변경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델타를 탈출한 나라는 거의 없으며 뉴질랜드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예외가 될 수 있는 경우는 바이러스를 최소화하고 사람들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제거 전략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COVID-19에 대한 백신도 없었고, 어떤 의학적 치료도 없었기 때문이었고, 그것은 사람들이 아프지 않고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기 때문이다.


제거 전략과 경보 단계들은 뉴질랜드에서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OECD에서 가장 적은 수의 감염자, 입원환자 및 사망자를 유지했습니다. 규제 없이 지속적인 일상 생활도 주어졌었고 

GDP가 상승하고 실업률이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는 경제 호황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영원한 전략으로 의도된 것이 아니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한계에 직면했습니다. 그리고 백신은 우리의 접근 방식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델타변이가 발생한 이후 우리의 접근 방식은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고 백신접종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3개월 전 23%에 불과했던 완전백신자의 수가 현재는 82%에 달했고(첫번째 백신접종자 91%) 12월 중순까지는 90%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경이로운 일이며 국민들과 의료관계자들의 노고와 성취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8월 락다운 조치가 옳은 결정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바이러스의 빠른 확산을 막을 수 있었다는 것을 부정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험난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닙니다. Covid와의 싸움으로 국민들의 피로가 크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특히, 오클랜드와 와이카토지역 시민들과 업체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접종인구와 계획에 기반해서 향후 Covid-19 관리를 위한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데 고유의 잇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단순합니다.  뉴질랜드 국민의 생명과 생계를 계속 보호하면서 조심스럽게 재개하는 것입니다.


11월 29일 내각은 오클랜드를 신호등 시스템으로 변경하는 결정을 컨펌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신호를 보냈듯이, 내각회의 직후 새 시스템으로 변경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오클랜드는 신호등 시스템중 가장 높은 단계인 적색에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지역들도 오클랜드와 같은 시기에 새 프레임웍으로 바뀔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안전과 바이러스 확산 최소화를 기반해서, 내각이 예방 접종 수준이 낮은 지역을 신호등 시스템 Red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서도 검토하게 될 것이며 이는 보호 기능을 추가하고 예방 접종 증가를 늘리는데 공헌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제가 주초에 말했듯이 신호등 시스템은 경보 수준보다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레벨 2의 지역에서는 착석 및 분리의 제한사항이 존재하지만 예방 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음식점등 접대(Hospitality)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프레임워크의 RED 에서는 예방 접종도 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보호막이 생겼습니다. 백신접종을 미루고 시기를 저울질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그들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할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백신 접종률의 차이와 취약한 지역사회에 대한 바이러스 위험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마오리 예방 접종 캠페인을 계속 추진하기 위해 부족 지도자 및 마오리 의료 업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신 접종을 망설이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지원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우리의 일은 백신 접종 대상인 모든 사람들이 접종을 받을 때까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신호등 시스템은 COVID-19를 최소화하고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위해 더 잘 설계되었으며 경보 수준보다 목적에 더 부합합니다. 또한 예방 접종에 대한 더 큰 인센티브와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에게 더 큰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움직일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오클랜드 사람들은 뉴질랜드의 나머지 지역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제한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모든 뉴질랜드 사람들이 다가오는 여름에 가능한 한 안전하게 서로 다시 연결할 수 있도록 작동 방식을 변경할 때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 저는 12월 15일부터 오클랜드에서 여행 온 사람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거나 출발 72시간 전에 음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이 오클랜드를 떠나 다른 지역들을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이유로든 오클랜드에 들어가거나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발 전 검사 또는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하는 요건은 12월 15일부터 1월 17일까지의 핵심 여름 기간에 적용됩니다.


항상 그렇듯이 경찰은 이러한 규정의 시행에 대한 운영 재량권을 갖습니다. 규정을 어기는 사람들은 $1,000의 벌금을 물게 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전국적으로 상당한 많은 이동이 발생하게 될 것임으로 확산을 줄이기 위해 이 안전망을 추가했으려 실용적이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벌금이 부과되는 음주 운전 법을 만들었고 그 법이 지켜지는 것을 경찰들이 확인하기 위해 도로에서 무작위로 현장 점검을 실시합니다. 우리는 여기에서도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오클랜드 공항 밖으로 나가는 여행객에 대한 확인은 체크인 시 이루어집니다. 아시다시피 에어뉴질랜드도 비행 전에 백신인증서나 탑승전 테스트 요구조건을 만들었으며, 이 요구조건 또한 12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Wellington과 Picton사이를 이동하기 위해서는 백신증명이나 출발전 음성확인서를 요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남섬을 특별히 배려했습니다. 에어뉴질랜드에 대한 백신 또는 검사 요건과 섬 간 주민들이 동일한 체제를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결합되면 남섬으로의 어떠한 잠재적 바이러스 확산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각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신호등 프레임워크로의 전환을 준비하는 것과 관련하여 여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오늘 일찍 Hipkins 장관은 사람들이 My Vaccine Pass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백신 패스는 여름으로 가는 티켓이자 신호등 시스템에서 필수적이므로 지금 다운로드하여 준비하십시오.


예방 접종으로 인해 병원 치료가 필요한 사람이 줄어들면서 모든 사람이 잘 보살핌을 받고 전파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사례 식별 및 지역 사회 치료 모델을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새로운 신호등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개별 부문 지침도 공개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부문과의 협의를 통해 여러 주에 걸쳐 자세히 진행되었습니다.


끝으로, 나는 전염병의 도전에 맞서기 위한 뉴질랜드 국민들의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바이러스의 발생을 제거하기 위해 가장 엄격한 도구를 채택했고 성공했습니다.


경보 수준 시스템은 최악의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델타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