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어린 자녀있는 가정 절반 이상이 Families Package 지원을 받고 있다.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어린 자녀있는 가정 절반 이상이 Families Package 지원을 받고 있다.

시사뉴스 0 639

저소득 및 중위 소득계층의 어린 자녀 지원을 위해 지난 2018년 도입된 Families Package의 다양한 소득보조와 함께 Best Start와 Winter Energy Payment 두가지 지원을 추가 했다.    


사회개발 및 고용부 Carmel Sepuloni 장관은 Families Package가 계속해서 더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저소득 및 중산층 가구의 소득을 높여주며 어린이가 있는 뉴질랜드 가정의 절반 이상의 가족들이 지원을 받고 있으며 마오리,퍼시픽계의 경우 2/3이상이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Aotearoa New Zealand의 어린이들이 세계에서 가장 살아가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 발표된 가족 패키지에 대한 MSD의 최신 보고에 따르면 Families Package가 뉴질랜드 사람들을 위해 성공적인 패키지 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Carmel Sepuloni가 말했다.


19597a284fcb9e75c0e71c383295aca4_1643198018_4054.jpg
 


"다른 Families Package 지원금으로 인한 소득 증가 외에도 Best Start 도입 및 연장된 육아휴직 혜택을 받은 부모는 출산후 첫 6개월 동안 주당 평균 55달러를 더 받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도입된 지 3년이 지난 2021년 7월 기준으로 3세 미만의 자녀를 둔 78,000명의 부모와 간병인은 정기적으로 Best Start 수당을 받고 있었습니다.


아기의 생후 첫 6개월은 정말 중요한 시기이며 Best Start를 통해 New Zealand를 가족을 부양하기에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정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0/2021년 기간중 뉴질랜드 성인 약 120만명이 Winter Energy Payment의 도움을 받는 등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Accommodation Supplement(주거비보조)도 2018년 Families Package 변경 사항의 일부로 인상되었으며 최대 지원금(Maximum rates)도 전국적으로 인상되고,  보다 많은 지역이 최고 지원금 대상 지역에 포함되었다.


Moto 경제 및 공공정책연구 보고서는 2018년 주거비보조 인상이 개인과 가족에 대한 추가적 지원이 아니라 집주인에게 혜택이 되었는지 여부를 조사했다.


"보고서에 주거비보조금 증가분의 90%정도가 임대료 인상을 통해 집주인에게 가기 보다는 임대 후 수혜자의 소득증가에 기여해 임대료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난 것을 보고 기뻣습니다.


장기적 추세를 보면 주거비보조를 받는 사람들의 임대료가 전체 임대료 보다 빠르게 상승했다는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뉴질랜드 정부의 Families Package의 핵심은 우리 아이들에게 삶의 안정적 변화를 주고 투자를 하는데 있어 지속적으로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이 옳은 일이기 때문입니다."라고 Carmel Sepuloni가 강조했다.


사회개발부는 지속적으로 Families Package를 모니터링하고 평가할 것이며 다음 보고서는 2023년초 발행된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