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향후 Covid-19 변종 출현시 정부의 미래 정책방향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향후 Covid-19 변종 출현시 정부의 미래 정책방향

시사뉴스 0 598

Covid-19 대응부 Ayesha Verrall 장관은 6월 22일 "더 위험하고 새로운 Covid-19 변종과 싸우기 위한 준비작업을 착수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나타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정부의 대응방안을 조정할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팬데믹의 진화에 대해 발생 가능한 시나리오를 살펴보기 위해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향후 변종 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에 대해 국민들에게 더 많은 확신을 주기 위함입니다.


저는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락다운이나 기타 엄격한 통제는 최후의 수단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출발하는 위치는 더 광범위한 사회적 혼란을 피하면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에 집중하는 선별적 대응조치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백신 접종 및 항바이러스제, PCR 검사 능력, Contact tracing 시스템 및 통합 감시 시스템과 같은 훨씬 더 강력한 보호조치의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보다 엄격한 조치를 사용할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이것은 Covid-19에 대한 뉴질랜드 범정부적인 대응방안의 일부로 정부 기관들은 대비계획과 향후 신속하게 활성화될 수 있도록 준비를 잘하고 있는지 평가하게 될 것입니다. 


대비계획은 COVID-19의 다른 변종이 나타날 경우 정해진 경로를 따르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COVID-19 팬데믹에 대한 뉴질랜드 정부의 대응은 강력한 공중 보건 조언을 기반으로 했으며, 변종 바이러스로 진화하는 특성에 맞춰 대응하고 배우려는 의지가 특징입니다.


새로운 변종의 출현을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있으며 특히, 국경에서는 미래의 변종바이러스를 식별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공중보건에 관한 조언을 바탕으로 장관들은 새로운 변종 발생시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해 계속 결정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잘 짜여져있고 역할 수행을 잘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Dr Verrall 장관이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