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지방선거 후보자 지명 마감일 8월 12일 정오까지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지방선거 후보자 지명 마감일 8월 12일 정오까지

시사뉴스 0 513

오클랜드 지방선거에 출마를 위해 후보자 지명서류를 제출하려는 사람들은 8월 12일 금요일 정오까지 신청을 해야 한다. 


"사람들이 더 늦기 전에 지명 양식을 제출할 것을 촉구합니다. 발생 가능한 오류를 제때에 수정할 수 있으므로 아무도 마감일을 놓치는 일이 없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오클랜드의 다양한 후보자들을 만나기를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카운실 커버넌스 서비스 메니저 로스 레오나드(Rose Leonard)씨가 조언했다.


지역사회를 대표하고 지역 사회에서 변화를 만들기를 고려해 본 적이 있다면 지금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때이다. 본인은 해당이 안된다고 생각하지 말고 인생에서 정말로 자신의 흔적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클랜드의 다양한 지역에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대표할 각계각층의 대표가 필요하다. 후보자는 18세 이상이고 뉴질랜드 시민이며 선거인 명부에 등록되어 있으면 된다. vote.nz에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오클랜드 지방선거에 출마하려면 지명 양식을 작성해야 하며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www.aucklandcouncil.govt.nz/elections/information-for-candidates/Pages/find-candidate-nomination-form-local-elections-2022.aspx 


후보지명 양식에는 귀하가 출마할 지역에 등록된 유권자 2명의 서명과 보증금 200달러가 필요하며 최저 당선자의 25% 이상을 득표한 경우 보증금 환불이 가능하다. 후보자 안내서를 통해서 출마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효과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서 후보자들은 의사결정과 전략적 사고, 의사소통과 커뮤니티 참여, 관계 구축과 협업능력이 필요하다고 기술하고 있다.


https://www.aucklandcouncil.govt.nz/elections/information-for-candidates/Pages/how-to-become-a-candidate-2022-local-body-elections.aspx


후보자는 8월 12일부터 발표되며 voteauckland.co.nz에서 투표할 대상과 선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는 9월 16일 금요일에 시작된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