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보이 이용대

Sports/취미


 

윙크보이 이용대

철암 0 3938

배드민턴 윙크보이 이용대, 사생활 최초공개

유병철기자 (ybc@ezyeconomy.com)2011.05.17 10:30:24

[이지경제=유병철 기자] 화려한 수상경력만큼이나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며 스포츠계의 윙크 아이돌로 자리 잡은 윙크 종결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사생활이 최초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밤 11시 KBS N '인사이드 스포츠'에서 최초 공개된 윙크보이 이용대 선수의 사생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2012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중인 이용대 선수는 자신의 목표와 이상형, 가방 공개 등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 공개를 통해 순수한 24살 청년의 진솔하고 발칙한 모습이 전파를 탄 것.
 
이에 네티즌들은 톡톡 튀는 재미와 스포츠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과 근황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특히 제작진이 직접 발로 뛰어 이용대 선수와 대화하는 느낌이 들었다는 등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매거진쇼를 반기는 분위기다.
 
한편 KBS N '인사이드 스포츠'의 김대범 PD는 "만능스포츠맨 김창렬과 신입사원에서 아쉽게 탈락한 탁예은이 진행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무엇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