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마누레와 비지니스 개선지구 확장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마누레와 비지니스 개선지구 확장

시사뉴스 0 168

Manurewa의 비지니스개선지구 Business Improvement District(BID)가 확장되었다.


BID는 사업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사업체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업체와 건물주가 협력하도록 하여 해당지역의 상업용 부동산의 목표 수익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anurewa 지역 위원회 의장인 Joseph Allan은 Manurewa 비즈니스 협회가 BID 지구의 확장을 위한 광범위한 지원을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확장 된 지역은 Manurewa 지역에서 사업이 번창하기를 원하는 600개 이상의 업체들을 대표하는 BID 프로그램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역 경제가 튼튼할 때 더 많은 고용 기회를 제공하게 되고 일부 사람들은 그 일자리를 찾아 여행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는 지역 사회에 특히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오클랜드 카운실의 예측에 따르면 오클랜드는 향후 30년 내로 100만명의 인구 증가하게 되서 타운센터나 상업지역에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BID(비즈니스개선지구)는 보다 확대된 카운실 유관기관들이 업체들과 협력하여 성장이 가져다 주는 기회를 포착하고 변화하는 경제 상황에 현지에서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Allan은 말했다.


BID 프로그램은 목표 수익률 보장의 조건하에서 자금 조달을 받기 때문에, 오클랜드 카운실은 그 돈을 모아서 매 분기마다 사업자 협회(Business Associations)에 전달한다.


Manurewa 사업자 협회는 2005년 부터 BID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협회는 이미 상당한 지역 경제 개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 이후 경기 회복을 돕는 데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Allan은 말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