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해밀턴, COVID-19 레벨2 단계로 완화.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해밀턴, COVID-19 레벨2 단계로 완화.

시사뉴스 0 767

 11 월 17일 수요일 0시를 기해 해밀턴과 와이카토 일부 지역이 COVID-19 레벨 2로 내려가면서 지역 주민들의 노고가 결실을 맺게되었다.

 

 해밀턴 카운실은 Waterworld 및 Gallagher Aquatic Centre를 포함한 Hamilton Pools를 재개장하고 Hamilton City Libraries 및 Hamilton Zoo를 포함한 커뮤니티 시설의 정상 운영 시간을 재개하는 등 나머지 운영들의 재개를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카운실 커뮤니티 시설등은 Level 3, Step 2단계에서 이미 축소된 규모로 운영되고 있었다. 하지만 레벨 2단계에서도 물리적 거리, 최대 방문자 수, 마스크 착용 및 Contact Tracing(접촉 추적)조치는 그대로 유지된다.

 

 헤밀터 카운실의 CEO인 Lance Vervoort는 도시가 정상으로 돌아온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지난 몇 개월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었고 우리 모두는 규칙을 준수하고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저는 우리 지역 업체들(특히, 음식료등 호스피탈리티 산업)이 그들의 고객들이 다시 찾아 오기를 고대하고 환영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나가셔서 지역 상권들을 지원하시길 권고 드리며 항상 안전한 방법으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Covid-19는 여전히 우리 사회에 많이 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밀턴 주민들이 카운실 시설들을 방문하시는 경우 공중 보건 지침을 잘 준수하시고 직원이나 타인들에게 친절할 것을 요청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COVID-19 레벨2 에서 해밀턴 카운실 시설 및 서비스 주요 변경 사항

 

 - 와이카토 박물관, 해밀턴 i-SITE, ArtsPost, 해밀턴 동물원, 해밀턴 시립 도서관 커뮤니티 분관 - 11월 17일 수요일부터 정상운영

 - 중앙도서관은 엘리베이터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CLOSED되지만 11월 22일부터 POP-UP 임시 도서관 운영예정     

 - Waterworld와 Gallagher Aquatic Centre를 포함한 Hamilton Pools는 11월 17일 수요일 정오에 재개장.(다이빙 풀과 바베큐는 계속 폐쇄)

 - 동물교육통제센터는 11월 20일 토요일 이전까지는 하루 1시간 운영(2pm~3pm). 토요일(12:30~4:30pm) 정상운영. 입양관련 방문은 예약.

 - 장례 및 예배는 100명으로 제한

 - Hamilton Cemeteries, Greenwood 및 Park Chapels는 모두 개방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hamilton.govt.nz/our-city/covid-19/Pages/default.aspx

 

 COVID-19 레벨2 하에서의 일반 지침

 

 - 2미터 물리적 거리두기

 - Covid-19 추적 Tracer앱 스캔하거나 출입장부 기재

 - 공공시설 내에서는 마스크 착용

 - 시설의 표면을 자주 청소할 것이며 방문자들을 위해 손소독제를 비치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