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 내년 예산안, 시민 피드백 전년보다 3배 늘어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 내년 예산안, 시민 피드백 전년보다 3배 늘어

시사뉴스 0 141

약 11,500여명의 오클랜드 시민이 오클랜드 카운실의 2022/2023 연간 예산(Annual Budget) 협의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는 전년에 비해 약 3배가 늘어난 수치이다. 


카운실의 재정성과위원회의 Desley Simpson 위원장은 오미크론 확산과 지역 전반의 고립으로 인한 혼란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의견 청취가 진행되었는데 많은 시민들이 참여를 해줘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Covid-19의 불확실한 영향, 인플레이션 및 금리 인상, 공급망 문제 및 노동시장 경색등이 우리 예산에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12개월 동안 카운실 재정을 관리하기 위한 시민들의 많은 피드백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오클랜드시에 필요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카운실의 장기적 재정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면서 이 피드백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전체지역 피드백 보고서 

https://akhaveyoursay.aucklandcouncil.govt.nz/submissions-annual-budget-2022-2023  


제안된 기후 행동목표 비율은 오클랜더들에게 가장 관심있는 주제였으며 9363건의 피드백이 있었다.

환경 및 기후변화 위원회 Richard Hills 위원장은 오클랜드 시민들의 기후 변화에 대한 영향을 심각하게 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서 자랑스럽다고 했다. 


시민들은 기후 행동에 대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고 가능한 빨리 행동을 취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 다른 행심 사항은 대중교통 및 친환경 교총 수단에 대한 개선안을 지지하고 있다.


아울러 쓰레기 처리 요금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해야 한다는데 동의하고 있다.


시민들은 또한 재정지출의 우선 순위에 대해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계속되는 예산 압박을 관리하자는 카운실의 제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은 다른 주제들 보다 다양했다. 시민들은 카운실의 예산 집행 접근 방식에 대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이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또 다른 수입원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시 자산의 매각에 대해서는 반대입장을 취하고 있다. 


선출된 사람들은 브리핑과 워크샵에서 피드백을 검토할 것이며 2022/2023년 최종 예산안은 2022년 6월에 채택된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