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헤밀턴 카운실 배출량 감소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헤밀턴 카운실 배출량 감소

시사뉴스 0 93

해밀턴 시의 배출량이 2018/2019년의 기준선에서 11% 감소한 것으로 연말 기후변화 실행계획 모니터링 보고서가 밝혔다.


보고서는 8월 2일 환경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45개 기후변화 조치에 대한 카운실의 진행 상황을 요약하고 있다. 2021/2022의 모니터링 기간이 끝날 때 5개의 조치가 완료되었고 33개는 정상 궤도에 올랐으며 7개는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하거나 시간조정이 있었다.


카운실의 11% 배출량 감소는 주로 에너지원으로서의 천연가스에서 벗어난 덕분이다. 모니터링이 시작된 이후 이 소스의 배출량은 45% 감소했다.


폐수 처리장과 같은 주요 시설에서 천연 가스를 사용하는 대신 전기를 사용하고 있다.  전기에서 발생하는 배출량이 약간 증가했지만 영향이 더 적은 에너지원이며 국가 전력망이  재생 에너지원으로 전환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운실 현장의 폐기물 배출량도 기준선 측정보다 17% 감소했다. 음식물 쓰레기 수거서비스에서 카운실은 지난해 지역사회 단체에 58.5m3의 트론포스트(Transpost)를 제공했다.


궤도에 오른 몇몇 다른 조치들은 향후 몇 년간 배출량을 상당히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는 2022년 6월 30일에 채택된 기후 변화 정책의 도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기후 변화가 의사 결정, 비즈니스 사례 및 새로운 프로젝트에 반영되도록 보장될 것이다.


환경 위원회 부의장인 사라 톰슨(Sarah Thomson)은 “우리는 기후 변화가 더 극단적인 날씨 사건으로 이어지는 것을 보고 있으므로 카운실이 배출량을 줄이고 복원력을 구축하는 데 리더십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Covid-19로 인해 작업진행이 더 어려워졌지만 2030년까지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정상 궤도를 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서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조치로는 교통 및 생물다양성과 같은 주요 분야에 대한 카운실의 장기 전략이 포함된다. 

  

Waiwhakareke 자연유산 공원에는 3만 그루의 자생 식물이 심어졌고 5월에 시작된 the Nature in the City 프로그램은 Kukutaaruhe Gully/Donny Park에 1500그루를 심었다.


이 프로그램은 2050년까지 해밀턴의 자생 식물 영역을 2%에서 10%로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환경위원회는 위원회의 기후변화 전략 초안인 Our Climate Future에 대해 논의한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