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 지방선거, 9월 16일 부터 시작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 지방선거, 9월 16일 부터 시작

시사뉴스 0 484

오클랜드 유권자들은 9월 16일부터 그들의 우편함에서 개인별 보라색의 투표팩을 받게 된다. 향후 3년동안 오클랜드의 결정을 내릴 시장, 시의원 및 지역 이사회 구성원을 선출하는 투표용지가 투표팩에 들어있다. 


보라색 봉투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투표안내서, 투표용지, 오렌지색 선불 반송용 봉투가 있습니다.


2022 지방선거 투표안내서를 읽고 오클랜드에서 가장 큰 비전이 보인다고 생각하는 후보자 이름 앞의 동그라미에 체크표시를 하면된다.


투표하고자 하는 후보자의 정보가 안내서에 충분하게 제공되지 않은 경우에는 후보자 정보 프로필을 검색하고 voteauckland.co.nz/findcandidates 에서 해당 후보자가 무엇을 대표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완성된 투표용지는 주황색 반송 봉투에 넣어 오클랜드 전역에 있는 투표함에 넣거나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우편투표는 2022년 10월 4일이전에 해야 제시간에 받을 수가 있다.


오클랜드 카운트다운 슈퍼마켓, 오클랜드 주요 교통정류소, 오클랜드 카운실 도서관, 카운실 서비스센터 또는 일부 야시장에 방문할 때 투표함을 찾을 수가 있을 것이다.  또한, 오클랜드 전역의 사람이 모이는 곳곳에 투표함을 찾을 수 있어 투표가 어렵지는 않을 것이다.


투표함의 위치를 확인하려면 반송용 봉투의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확인 할 수 있으며 여기를 클릭하면 확인가능하다.    


투표는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정오에 마감한다.


왜 투표를 해야 하는가요?

카운실이라고 알려진 지방정부는 오클랜드에서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와 시설을 관리하고 있다. 투표를 통해서, 여러분은 누가 당신을 대표하도록 선출되고 누가 지역사회, 도시 및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지에 대한 발언권을 갖게 되는 것이다. 


오클랜드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다문화 도시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서로 다른 요구사항과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표는 언제나 중요하다.


오클랜드(타마키 마카우라우)에 대한 가장 큰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선택하려면 투표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투표는 중요하기 하며 투표에 대해서 알아야 할 모든 정보는 voteauckland.co.nz/vo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