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Ambury 농장의 날 행사 10월 30일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Ambury 농장의 날 행사 10월 30일

시사뉴스 0 244

곧 있을 엠버리 농장의 날(Ambury Farm Day)을 위해 옷장에서 고무 장화를 꺼내고 아웃도어 의류를 준비하자.

직접 버터를 만들고 싶든, 아이들에게 고무 장화 던지기를 체험하게 하고 싶든, 10월 30일 올해 농장의 날에는 도시의 안락함을 포기하지 않고 모든 사람이 농업과 관련된 다양한 것들과 연결될 수 있다. 


시간 : 2022년 10월 30일  오전 10시~ 오후 4시
장소 : Ambury Regional Park ( 43 Ambury Road, Mangere Bridge ) 

 

대부분의 행사들과 입장,주차가 무료이다. Ambury Farm Day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면 관리자가 있는 자전거 주차장이 있으며 농장을 탐험하는 동안 무료 자전거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건초 미로, 마오리 게임, 미니 자전거 펌프 트랙, 농업기계 타기, 가장 인기가 많은 동물들과 어울리기등 고무 장화 던지기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해 더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


어른들의 경우, 개와 관련된 실험적 행사를 통해서 사람과 애완견 사이의 놀라운 상호 작용을 경험해 보거나 장작 패기 및 양털 깎기 전시회에서 기술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단순히 MOTAT의 빈티지 농기계를 즐길수 있다.


Ambury Farm Day는 또한 지역 특산품을 전시하는 General Collective 파머스 마켓에서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쇼핑을 미리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것이다. 오클랜드 카운실의 자연 환경 팀들이 여러분의 뒤뜰의 해충(동식물 모두)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와줄 것이다.


COVID-19로 인해 2019년 이후로 개최할 수 없었던 오클랜드 카운실의 공원 관리인들은 농장의 날이 돌아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카운실의 지역 공원 관리자인 스콧 드 실바씨는  

“이것은 매우 인기 있는 행사입니다. 도시와 전원 생활을 연결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올해 다시 운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날은 세계 최고의 도시 공원중 하나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Ambury 지역 공원은 2020 국제 대규모 도시 공원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남반구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은 공원이었습니다."


Ambury가 오클랜드의 중심부에서 매우 가까운 보존된 농경지로 인정받았다. Ambury는 오클랜드 시민들에게 대도시에 살면서도 개방된 시골에서 운동하고 농업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Scott에 따르면 Ambury 지역 공원이 이러한 방식으로 인정받는 것은 모든 오클랜드 시민이 자랑스러워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