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크라이스트쳐치 야외수영장 11월 12일 부터 개장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크라이스트쳐치 야외수영장 11월 12일 부터 개장

시사뉴스 0 286

11월 12일 토요일부터 리틀턴의 노먼 커크 메모리얼 풀(Norman Kirk Memorial pool), 템플턴 풀(Templeton pool), 테 하푸아 홀스웰 풀(Te Hāpua Halswell pool), 번사이드의 젤리 파크 풀( Jellie Park pool)의 야외 수영장들 모두가 무더운 계절을 시원하게 지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개방된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도 같은 날 개방되는 카운실 패들링(파도타기) 풀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우리의 여름 시설들은 레인 수영과 레저 이용이 모두 가능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있습니다."라고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및 이벤트 카운실 책임자인 Nigel Cox가 말했다.


“우리는 신나는 여름 시즌을 기대하고 있고 도시의 야외 수영장이 즐기고 활동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여름 동안 여러 수영장 파티가 계획되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와 Facebook 페이지를 계속 주시해 주세요."


Cox씨는 월섬 풀(Waltham Pool)은 수영장 탱크에서 누수가 발견된 후 새 수영장 라이너가 설치되고 있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12월 초까지 개장하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다.


"불안정한 날씨로 인해 수영장 작업 시작이 지연되었지만 공사 작업자들이 현장에서 열심히 하고 있으니 12월 초에는 개장하게 될 것 입니다."라고 Cox가 말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