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280가구로 바뀔 웰링턴 주차장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280가구로 바뀔 웰링턴 주차장

시사뉴스 0 108

웰링턴 중심부 근처의 중요한 교통로 중 하나에 최대 280채의 신규주택이 계획되고 있다. 


Kāinga Ora는 Basin Reserve에서 남쪽으로 150m 떨어진 Adelaide Rd의 개발 부지를 천만 달러에 구입했다. 현재는 주차장이며 한때 주유소가 있었지만 도시의 주요 버스 노선 중 하나이기도 하다.


메건 우즈(Megan Woods) 주택부 장관은 수요일 “웰링턴은 첫 주택을 구입하기 어려운 곳이고 개발할 수 있는 땅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 구매는 상당한 수의 예비 주택 구매자와 먼 거리를 통근하고 싶지 않은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Kāinga Ora는 웰링턴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은 곳에서 주택 공급과 경제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했다.


Woods는 2000m2 구역의 전략적 인수로 더 저렴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양과 유형의 주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주택시장 상황에서 주택을 좀 더 저렴하게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웰링턴 시장인 Tory Whanau는 이 지역에 저렴한 고밀도 주택을 제공하려는 계획을 지지했다.


“우리의 주거 우선 순위와 매우 일치합니다. 그 교통 경로가 바로 우리가 더 많은 주택을 개발하고자 하는 곳입니다. 이것이 우리 시가 중앙정부에 요청한 지원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부지는 지역에서 제안한 'Let's Get Wellington Moving' 대중 교통 경로와 Green Network Plan, 시의 폐수 재생 및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러 웰링턴 시 프로그램과 일치했다.


Whanau는 이 개발이 번화한 지역에서 약간의 혼란을 야기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증가한 주민 수를 수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도시 계획자들은 이 모든 것을 고려할 것이지만, 현실은 우리가 더 저렴한 주택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불편함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우리 도시에 매우 긍정적이며 그 거리를 따라 개발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매우 필요합니다."


Kāinga Ora는 28 Adelaide Rd의 부지에 280가구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 장관은  병원, 직업, 교육, 대중 교통 및 편의 시설과 가깝다고 강조했다.


“비록 계획 과정의 초기 단계이지만 목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주택 옵션을 포함하도록 부지를 개발하는 것이며 일부 공공 주택도 포함될 것입니다.”라고 Woods는 말했다.


정부가 2021년 3월에 발표한 카잉가 오라 토지 프로그램(Kāinga Ora Land Programme)은 카운실, iwi 및 기타 인프라 파트너의 지원을 받아 전략적으로 토지를 구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tuff)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