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팬(LIFESPAN)

시사인터뷰


 

라이프스팬(LIFESPAN)

일요시사 0 545

 

 

라이프스팬(LIFESPAN)이란?

라이프스팬은 순수 뉴질랜드 해양자원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Lifespan NZ Ltd의 브랜드명이다. Lifespan NZ Ltd는 지난 60년간 뉴질랜드에서 최고의 질좋은 건강식품 원료를 생산하고 있는 Aroma NZ Ltd의 자회사다. 

 

라이프스팬 제품에 주목하는 이유

라이프스팬의 가장 큰 강점은 모든 제품들이 100% 순수 뉴질랜드 원료만을 사용해서 제조된다는점이다. 수입원료는 일체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뉴질랜드의 해양자원만을 원료를 쓴다는 것이 이곳만의 차별화 전략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스팬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동결건조 과정을 거친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 과정을 거치면 원료의 성분 손실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원료의 신선함도 유지할 수 있기에 섭취 시 보다 큰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 초록입홍합오일 37000(Green-Lipped Mussel Oil): 초록입홍합오일은 흔히 관절염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로 초록입홍합에 함유된 리프리놀이란 오일성분때문인데, 동결건조된 원료를 토대로 Co2 초임계 공법을 사용해 초록홍합에 함유된 리프리놀이란 성분의 추출을 위한 압력을 가한 뒤 물리적으로 추출한다. 여느 화학적 공정을 거친 제품과 달리 원료의 핵심 성분만을 추출하기에 탁월한 공법으로 알려져 있다.  

 

- 유기농 수제 사과식초(Organic Apple Cider Vinegar): 라이프스팬의 유기농 수제 사과식초는 혈당수치 감소와 소화력 증진, 콜레스테롤과 고혈압을 낮추는데 효능이 있다. 사과식초의 주요 효능은 초모라는 성분이 담당하고 있는데, 사과식초를 최6개월간 숙성시키면 초모(The Mother, 초산박테리아)라는 박테리아가 생성된다. 유기농 수제 사과식초 제품은 이 핵심 성분인 초모를 담아 캡슐로 제조한 건강식품이다.  

 

공식 온라인 공급처

라이프스팬은 도소매고객을 위한 공식 온라인 공급처를 운영하고 있다. 뉴질랜드와 한국, 호주에 각각 지역별 공식 온라인 공급처를 두고 있으며, 본사는 온라인공급처를 통해 판매업체들에 제품을 제공하고 판매업체들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본사에서는 공식 공급처에 정식 등록된 판매처들에게 판매 허가 로고를 발급하고 있다.  

 

오클랜드 공식 판매점 오픈

지난 5월 일반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팬 공식 판매점이 ‘Link Health’란 상호로 오클랜드 와이라우밸리 링크 드라이브에 개점했다. 그동안 온라인 공급처를 운영한 본사의 판매방식으로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성에 제한이 있었지만, 오클랜드 1호 공식 판매점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편의성을 높였다.

라이프스팬은 현재 크라이스트처치에 두번째 공식 판매점의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내년 웰링턴에도 세번째 판매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계획

라이프스팬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내수 판매의 확대에 전념하고 있다. 호주 시장에서도 라이프스팬 품목의 TGA 승인과 더불어 판매 확대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무엇보다 타사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유사품이 없는 제품을 위주로 출시할 예정인데, 그 계획의 일환으로 올해 안에 당뇨와 관련된 건강식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품 구매방법

오프라인 판매처: Link Health. 20 Link Drive, Glenfield

온라인 판매처: www.purelifespan.com / www.purelifespanworld.com /

문의: 09) 869-8689

 

 

글 박성인 기자

사진 및 제품정보 라이프스팬 제공



 

*라이프스팬에서는 뉴질랜드 산악 사이클 청소년 국가대표인 Ethan Rose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ba8731e98e43627f146fdcb07d6674d6_1628642520_458754.jpg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