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뉴상공인연합회장 오창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재뉴상공인연합회장 오창민 입니다.
세기의 인류 대재앙이라 할 정도로 이번 "COVID-19" 사태가 인류 최대의 위기속에 우리가 현재 격고있는 어려운 고난과 시련의 힘겨운 삶을 조금이나마 위로와 격려가 될수 있는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어제는 고국에서 " COVID-19 " 의 위기 가운데 21대 총선을 무사히 잘 치루었고, 결과는 더불어민주당이 과반이상 당선으로 인하여 "여대야소" 로 문제인대통령께서 많이 산적해 있는 국정운영의 개혁에 안정적으로 탄력을 받을 것이라 믿습니다.
현재 고국에서는 " COVID-19 " 방역체계운영 및 대응 그리고 진단키트, 치료제, 백신개발등 선도적 연구, 개발로 세계의 이목과 중심으로 이끌어가는 대한민국이 있어 재외동포의 자부심을 느끼기도 합니다.
현재 뉴질랜드는 " Lockdown " 을 선제적 조치와 대응으로 "Level 4" 라는 최고단계로 강도높게 실행중에 있어 하루속히 안정적 좋은결과가 있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또한 뉴질랜드 정부에서는 국민지원금이 100만명 이상 지원으로 생활의 안정을 위하여 노력중에 있습니다.
교민 여러분들께서 정부기관을 통하여 아직 국민 지원금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관계 기관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교민분들은 정부의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COVID-19" 슬기롭게 극복을 하리라 믿습니다.
또한 " Lockdown " 기간으로 어려움과 힘겹지만 서로의 위로와 격려로 안정된 가족과 은혜로운 축복속에 즐겁고 행복한 나날로 세기의 인류 위기를 잘 극복하시길 기원을 드립니다.
오 창 민 배상
재뉴질랜드 상공인연합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