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움터, 청년 위한 진로·자아실현 워크숍 개최

알림마당


 

새움터, 청년 위한 진로·자아실현 워크숍 개최

일요시사 0 14

새움터, 청년 위한 진로·자아실현 워크숍 개최


“일을 통해 나를 찾고 성장하는 시간 마련”


한인 정신건강 모임 새움터가 진로를 고민하는 고등학생, 대학생 및 청년들을 위해 ‘일과 자아실현’을 주제로 한 워크숍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일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의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소통과 나눔의 자리로 기획됐다.


워크숍은 오는 3월 28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클랜드 힐크레스트에 위치한 한인회관(1/5 Argus Place, Hillcrest)에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과 고등학생, 대학생 및 졸업생이며, 약 20명 내외로 인원이 제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간식도 제공된다. 또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이력서(CV) 검토 및 취업 준비 관련 조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실제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은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고용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취업 지원 경험을 갖춘 Kevin Yoon과 현직 정신건강 심리상담사 허선진 씨가 강연자로 참여해 진로 선택과 정신건강, 자아 성장에 관한 실질적인 상담과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3월 20일까지 가능하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청은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워크숍 관련 문의는 이메일(admin@saewoomtor.org.nz)로 가능하며, 새움터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ewoomtor.org.n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움터 관계자는 “청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한인동포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6edb594ce1519039f4d5a23436b144f1_1586488850_99366.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