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넘 및 넬슨 지역 순회영사 안내

알림마당


 

블레넘 및 넬슨 지역 순회영사 안내

일요시사 0 823


블레넘 및 넬슨 지역에 거주하시는 우리교민 여러분의 민원편의를 위한 대사관의 순회영사업무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블레넘]

ㅇ 일시 및 장소

- 일시: 2021년 4월 27일(화)

- 시간: 오후 4시30분 ~ 5시30분

- 장소: 22 Nelson st., Blenheim(블레넘 한인교회)

 [넬슨]

ㅇ 일시 및 장소

- 일시: 2021년 4월 28일(수)

- 시간: 오후 2시 ~ 4시

- 장소: 186 Queen st., Richmond, Nelson(Aki Kitchen)

 

ㅇ 동 순회영사업무에서는 여권신청[여권 원본 및 뉴질랜드 비자(전자​비​자, 스티커 비자등 사본 필수)]​, 위임장 등의 공증(공증촉탁서 및 신분증 원본과 사본 필수), 민원신청 등의 서류 접수를 편리하게 처리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ㅇ 이와 관련, 특히 주의하실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번 순회영사업무에서는 대사관 직원이 서류접수만 하고 대사관에 복귀하여 업무 처리 후 우편으로 송부해 드릴 예정이니, 필요한 서류와 우편료 및 추적번호(Tracking number)가 포함된 Courier bag 반송용 봉투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및 범죄경력증명 신청시 반드시 우편료 및 추적번호(Tracking number)가 포함된 Courier bag 반송용 봉투​ 준비

 

- 여권접수시 만18세 이상인 경우 반드시 지문취득기에 지문(양손 검지손가락)을 등록하셔야 하며, 이번에 접수하는 여권은 6 ~ 8주의 발급기간이 소요됩니다. 급하게 여권수령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국제특송 DHL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운임료 결제 -> 여권 신청시 예약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유의사항

△ 공관은 "뉴질랜드"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가족의 경우 한번만 결제하시면 함께 배송이 가능합니다.

△ DHL 국제특송은 한국에서 대사관까지의 국제특송으로 자택으로까지 배달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권수령을 우편으로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우편료와 추적번호(tracking number)가 포함된 Courier bag 반송용 봉투(대사관에서 배송받을 주소지까지)를 별도 준비하셔야 합니다.

 

- 학적서류 접수시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학생 여권사본과 확인받으실 서류의 사본 1통을 반드시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접수 전 대사관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본인이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의 구비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수료는 현금 또는 인터넷 뱅킹 (Korean Embassy 01-0505-0783135-06)으로만 지불 가능합니다.

※ 인터넷 뱅킹 이용시 반드시 reference란에 신청인의 성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6edb594ce1519039f4d5a23436b144f1_1586488850_99366.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