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시사뉴스 0 1224

송인호 

남·1984년 1월30일 인시생

문> 지금까지 여러 직장을 전전하다 보니 모아둔 돈도 없고 사생활까지 문란하여 아직 결혼도 못 했습니다. 저의 평생 직장와 배필은 언제 만나게 될까요?

답> 귀하는 운의 변화가 아주 심해 정착하지 못했습니다. 끈기가 없어서 준비된 것이 없는 것은 더 큰 문제입니다. 취미는 다양하나 어떠한 취미도 살리지 못하는 잘못된 생활 습관도 큰 문제입니다. 쉽고 편안하게 살아가려는 생각부터 고치세요. 인테리어, 실내장식, 조각 등이 귀하의 천직이니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적 소질과 기질을 잘 살려 한 곳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매사의 끝은 시작만큼 중요하므로 항상 끝을 잘 맺을 수 있는 습관을 기르세요. 앞으로 2년 안에 불운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됩니다. 내년에 성혼으로 현모양처를 만나게 됩니다. 단 7월생은 제외입니다. 

 

남혜린
여·1983년 4월26일 해시생

문> 저는 결혼 1년여 만에 실패하고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친정살이도 괴롭고 재혼을 못 하면 외국으로 떠나버릴까 생각 중인데, 막연하고 답답합니다.

답> 이제 해외로 진출하세요. 마침 내년에 해외와 인연을 맺을 아주 좋은 기회가 오며 평소 진행하던 일도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좋은 가정에서 부모님의 풍족한 혜택을 받으며 뛰어난 재능과 실력을 인정받고 잘 성장해왔으나 잘못된 결혼으로 인해 결정적 불행을 맞이하고 모든 것이 멈췄습니다. 재혼해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으나 다소 시기를 늦추세요. 해외에서 만나 국제결혼으로 이어집니다. 귀하의 상대는 의학에 종사하고 있거나 법조인이며 연하인 범띠 중에 있습니다. 공부의 뜻은 계속 키워나가세요. 사회생활을 통해 또 다른 행복을 찾게 됩니다. 

 

권준석
남·1970년 11월23일 해시생

문> 1973년 5월생으로 심성이 착하던 아내가 갑자기 돌변하는 바람에 이혼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아직 아내에게 미련이 많이 남아 재결합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답> 부인은 이제 귀하를 떠나 또 다른 인생을 시작합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부인의 심성은 매우 착하나 본인에게 닥친 악운을 이길 수 없어 안정과 행복을 스스로 깼습니다. 부인은 험난하고도 고달픈 운명에 의해 불행의 늪에 빠지게 됩니다. 또 무지의 환상에만 도취되어 귀하와 자녀를 잊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이미 3년 전부터 불륜이었습니다. 잘못된 미련은 평생을 망치게 되니 빨리 포기하세요. 귀하의 상처는 쥐띠나 돼지띠를 중매로 만나서 재혼함으로써 회복되며 내년에 만나게 됩니다. 직장은 계속 유지하세요.

 

서은희
여·1992년 3월5일 오시생

문> 1990년 9월 인시생의 남편과 살고 있는데 1991년 4월 유시생인 옛 남자친구가 저를 격하게 유혹합니다. 지금 마음이 몹시 흔들려 걱정이 많습니다.  

답> 옛날 남자친구의 유혹보다 귀하 스스로가 더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귀하는 평소에도 바람기가 아주 많은데 이는 남편과의 궁합이 나빠서가 아닙니다. 두 사람은 어찌하든 평생을 함께하게 됩니다만 귀하는 남자의 수난을 많이 겪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귀하 스스로가 제어하지 못하니 그것이 문제입니다. 누구의 유혹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의 구실일 뿐입니다. 제2의 남성에게 연결이 되면 귀하는 결국 가출해 심한 고비를 겪은 다음에 다시 남편에게 돌아오게 되는데, 그것은 두 사람에게 평생의 큰 상처가 됩니다. 이제 정신 차리고 스스로를 잘 지켜나가세요

출처 : 일요시사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