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대학교 (Massey University)

교육


 

메시대학교 (Massey University)

일요시사 0 1438

메시 대학교는 오클랜드, 파머스턴 노스, 웰링턴에 3개의 주요 캠퍼스가 있으며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과 과학, 식품 기술, 창작 예술, 사회 과학, 교육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특별한 전문성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메시 대학교는 3개의 캠퍼스에서 약 34,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뉴질랜드 최대 규모의 대학 중 하나이다. 매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5,000명 이상의 유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국경을 뛰어넘어 여러 국가의 국제 학생들의 수가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적으로 이름이 널리 알려진 많은 분야의 교직원들이 메시 대학교와 함께하고 있으며 종종 다른 대학교, 연구 기관 및 산업과 협력하여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메시 대학교는 해외 유학 및 국제적인 다양성을 장려하기 위해 교환 학생 시스템의 강화를 촉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 100개 이상의 외국 대학과 활발한 국제 관계 및 학술 협약을 맺고 있다.  


메시 대학교는 획기적인 연구, 많은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의 특성, 원활한 원거리 및 국제 교육 및 80년 전통의 학문적 우수성을 특징으로 띄고 있다. 메시 대학교는 1927년 파머스턴 노스의 소규모 농업 대학으로 시작했으며 첫 번째 교장인 제프리 페렌 경 (Sir Geoffrey Peren)이 대학교의 범위를 넓히고 명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제프리 페렌 경은 1958년에 퇴직하였으며 1964년 메시 대학교는 완전한 대학이 되었다. 지난 40년 동안 지속해서 성장한 결과 3개 도시에 위치하고있는 뉴질랜드 최대의 대학이 되었다.  

메시 대학교는 현재처럼 온라인 수업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원활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 역시 자랑하고 있다. 우수한 교육 시스템 외에도 메시 대학교는 다양한 학교생활, 숙박 옵션 및 많은 지원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클랜드에 위치한 메시 대학교 오클랜드 캠퍼스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현대적인 대학 캠퍼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오클랜드 노스 쇼어에 위치하고 있으며 6,500명의 학생이 재학 중에 있다. 메시 대학교 오클랜드 캠퍼스는 카페, 쇼핑센터, 영화관, 미술관, 도서관, 공연 예술 시설 및 노스 하버 스포츠 경기장을 포함한 광범위하고 다양한 시설로 둘러싸여 있다.


파머스턴 노스에 위치하고 있는 메시 대학교 파머스턴 노스 캠퍼스는 아름다운 공원과 환경으로 유명하다. 캠퍼스에는 6,000여 명의 학생이 공부하고 있으며 8개의 럭비 경기장, 레크리에이션 센터, 스포츠 및 럭비 연구소, 승마 센터 및 육상 트랙을 포함한 훌륭한 스포츠 시설을 자랑한다. 파머스턴 노스 캠퍼스는 과학, 스포츠, 비즈니스, 인문학 및 사회 과학 분야에서 가장 광범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웰링턴에 위치한 메시 대학교 웰링턴 캠퍼스는 약 3,500명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다. 최신 시설로는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사운드, 녹음실, 뉴미디어 및 드라마 연구소 등이 있다.


메시 대학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광범위한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메시 대학교의 5개 대학 구조는 100개 이상의 학위, 졸업장 및 수료증을 제공한다. 메시 대학교의 4개의 과정은 각각 15학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메시 대학교의 60학점은 미국 학기 12~15학점, 30 ECTS 및 60 CATS와 동률 하다. 코스 레벨, 코스 시스템, 캠퍼스 및 학기 가용성 확인 등에 대한 정보는 메시 대학교 코스 선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시 대학교에는 학생이 운영하는 200개 이상의 동아리가 있다. 메시 대학교 학생이라면 관심 있는 동아리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동아리가 없을 경우 새로 동아리를 만들 수 있다. 동아리 운영을 위해 지역 학생회를 통해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으며, 장비 구입 또는 행사 운영을 위한 자금 역시 학교에 신청할 수 있다.


메시 대학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시 대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클랜드 대학교 한인학생회 (AKSA) 최윤우 학생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