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테이스팅 클럽

동호회/클럽
홈 > 단체/모임 > 동호회
동호회


 

와인 테이스팅 클럽

일요시사 0 884


 

여러 종류의 와인을 함께 마시며 지식을 공유하는 와인 테이스팅 클럽이 활동 중이다.

정식명칭은 Ina's Fine Wine Club. 본 클럽은 비영리 그룹으로 시음회 때마다 주제를 정하고 그에 따른 와인을 선정해 테이스팅을 한다.

주 활동지역은 오클랜드이며 모임은 상황에 따라 장소를 정한다. 또한 그룹 인원은 6~8명 정도로 제한을 두어 회원들간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와인에 관해 한층 깊이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테이스팅 할 와인은 클럽장이 주제에 맞게 선별한다.

본 클럽은 순수하게 와인을 함께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결성된 모임이기에 지식을 공유할 뿐 회원들의 나이와 직장, 결혼여부, 정치성향, 비즈니스 등의 질문을 삼가하고 있다. 회원들간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것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이다.

Ina's Fine Wine Club은 앞으로 시음회 이외에도 향후 와이너리에 함께 방문할 계획도 갖고 있다.

클럽장인 윤이나 씨는 와인에 대해 진심인 분이나 테이스팅을 포괄적으로 하고 싶은 분, 그리고 와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 싶은 분이나 특별한 와인을 함께 나누고픈 분들을 적극 환영한다고 전했다. 매번 시음회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와인에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클럽 가입 신청은 https://forms.gle/jemz7gkYej9bU1Mw7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inasfinewineclub/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zwine_ina

 

 
0 Comments